완도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영어캠프
완도교육지원청, 여름방학 영어캠프
  • 강천웅
  • 승인 2019.08.0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식)은 지난 2019730일부터 201988일까지 2주간 완도외국어체험센터(완도읍 중앙길 43)에서 56여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오전 중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원어민 강사 2, 내국인 강사 2, 관리교사 1명으로 운영되는 완도외국어체험센터는 이번 여름방학에 ‘Amazing, Funny, Enjoyable English Camp’로 학생들의 체험과 활동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영어교육에 대해 학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체험과 활동중심 운영 프로그램, 서로에 대해서 알아보는 Snow Ball Game, 영어 표현 카드를 이용한 Uno Game,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Making Burritos, 생활용품을 이용하여 만드는 Making super satellitest, 완도수영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Swimming Class 등은 학생들로 하여금 무더운 여름 날씨를 잊고 활동 및 체험 중심의 영어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완도외국어체험센터에서 운영하는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완도 채도권에 거주하는 영어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무료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활동 중심의 수업을 통해 영어에 관한 흥미와 글로벌 마인드를 키워주며, 영어 환경의 노출을 통해 영어권 문화의 경험 및 영어 구사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참여하고 있는 완도초 옥00학생은 "직접 체험하면서 영어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놀이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영어실력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라며 얼굴에 만족한 미소를 띈다. 이번에 새롭게 참여한 원어민 강사(Madeline Rose)영어캠프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영어에 대해 친숙하게 느끼게 된 것 같아서 매우 보람이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