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 “목포·신안·무안통합, 삼성반도체 유치, 해양수산 산단조성 등 공약 재확인”
이윤석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 “목포·신안·무안통합, 삼성반도체 유치, 해양수산 산단조성 등 공약 재확인”
  • 강정오
  • 승인 2024.04.09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석 예비후보
이윤석 예비후보

이윤석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는 투표일을 하루 앞둔 9(), 최종 성명서를 발표하고 마지막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성명서에서 이윤석 후보는 당선 즉시 민주당에 복귀하여 민주주의 회복에 앞장 설 것이라며, “차기 대선에서 반드시 정권을 찾아오겠다고 약속했다.

이어서 이윤석 후보는 목포·신안·무안을 통합하여 목포광역시대를 개막하고, 목포 외곽순환 고속화도로, 목포 선창대교, 신재생에너지 특화단지 특별법, 삼성반도체 유치, 해양수산 산단 조성 등을 통해 목포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끌어 내겠다고 자신의 공약을 재확인했다.

이윤석 후보는 마지막으로, “오는 10일 투표일은 무능한 4년을 끝내고 목포의 미래를 재설계하는 날이다. 기호 9번 이윤석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 반드시 투표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성명을 맺었다.

한편, 이윤석 예비후보는 제18대와 제19대 국회의원을 지낸 재선 국회의원으로, 전남도의원 3선과 도의회의장 및 대학교총장을 역임한 바 있다. 올해 총선에서는 포시 선거구 출마를 선언하고 목포·신안·무안 통합을 통한 목포광역시대 기치로 3선 국회의원에 도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