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2019. 유·초·중·고 교(원)장 2차 회의’ 개최
완도교육지원청 ‘2019. 유·초·중·고 교(원)장 2차 회의’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7.0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식)이 지난 1일 청사 회의실에서 관내 유···고 교()38명을 초청해 교()2차회의를 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KBS 관현악단장을 역임한 성현웅 강사를 초청해 추억의 노래를 함께 르며 음악과 함께 하는 예술문화 강의를 펼쳐 참석 교()장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새로 부임한 김전호 행정지원과장 외 5명의 전입직원을 소개하고, 2019년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 실적과 방학 중 계획을 안내하는 시간도 가졌으며, 자유학기제와 청렴교육, 장애인 인권보호 교육이 함께 이뤄졌다. 이번 2차 회의부터는 상반기 주요 업무 추진 실적 및 방학 중 계획을 각 서의 팀장이 안내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회의에 참석한 한 교장 “1차 회의에서는 교()장을 비롯한 행정실장과 함께 하는 토론방식의 회의가 이뤄져 집중도가 높았는데, 이번 회의에서는 각 부서의 팀장들이 맡은 업무에 대해 안내하고 질의를 받아 궁금한 점이 잘 해결됐다면서 ()장 회의를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시도를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고 말했다.

김명식 교육장은 소통과 협력으로 혁신완도교육에 웃음꽃을 피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완도교육가족 모두의 적극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