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체험 여행
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체험 여행
  • 강천웅
  • 승인 2019.07.0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체험 활동 실시

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정길주)629()에 마복산 목재문화체험장 에서 맘-품의 정서적 지원이 필요한 멘티 학생들과 멘토 선생님, Wee센터 전문인력 23명 참석한 가운데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체험 활동을 실시 하였다.

마복산 목재문화체험장 관장님의 진행과 멘토선생님의 학생들 활동 지원을 해 주셨고, 프로그램 내용에는 우리 생활에 함게 하며 없어서는 안되는 숲(나무), 생활에 미치는 영향, 숲의 중요성, 숲에 대한 학생들의 생각, 깨끗한 환경을 지키기 위한 우리들의 역할,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시간 되었다.

멘티학생들은 멘토선생님과 함께 연필꽃이, 다목적수납함도 만들어 보고 그동안학교생활 고민 힘들었던 부분은 없었는지 이야기도 나누며, 잘 한다는 칭찬과 격려, 목재문화체험장에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웠다.

오늘 참여한 김모군은(남양초 3)은 숲은 동물과 사람이 함께 생활하는 터전이다 우리가 잘 가꾸고 보존해야 한다는 소중함을 느낄 수 있었다. 정모양은(대서초 5)은 혼자 만들면 힘들고 어려운데 멘토선생님과 이야기도 나누고 함께 하니 즐겁고 쉽게 만들 수 있었다. 한모군은(녹동초 4)은 완성품을 보니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길주 교육장은 바쁜 가운데 학생들과 함께 하기 위해 참여 해 주신 멘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정서적 돌봄과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맞춤형 복지가 실현 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에서는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