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지역자활센터, 홀로사는 어르신 식사나눔 행사
영암지역자활센터, 홀로사는 어르신 식사나눔 행사
  • 강정오
  • 승인 2019.05.2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6회째 맞이하는 독거노인 식사나눔행사가 영암지역자활센터, 영암군청년회, 기찬랜드 명품관 주관으로 관내 홀로사는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매력한우 기찬랜드 명품관에서 식사를 대접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였다.

특히 올해는 영암군청년회 사골곰탕 200인분(200만원 상당), 농협 영암군지부 쌀, 재경향우회 김성재부회장 꽈배기도너츠, 이형이 보험설계사 과일 등 여러 후원자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되었다.

식사나눔 행사는 매력한우기찬랜드명품관 이경재 대표의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201610월부터 매년 2회씩 실천하고 있다.

영암지역자활센터 직원 및 독거노인 생활관리사들의 자원봉사와 명품관에서 준비한 푸짐한 음식(한우불백, 한우육회, 홍어, , 잡채, 과일, 과자)으로 식사대접을 하였으며, 영암군청년회원들이 정성껏 끓인 200인분의 사골곰탕을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직접 전달해 드렸다.

군서면에서 오신 최00(86)어르신께서는 오늘 걸게 차린 생일잔치상을 받은 것 같다. 늙은 사람을 이렇게 생각해 주니 오래 살고 싶다며 즐거워하셨고, 이경재대표는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여러 사회단체와 함 이 행사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