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룸바이오 취약계층을 위한 현금 100만 원 기부
주식회사 이룸바이오 취약계층을 위한 현금 100만 원 기부
  • 강정오
  • 승인 2024.02.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운데 구복규 화순군수, 맨 좌측 조진형 이룸바이오 대표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15일 주식회사 이룸바이오(대표 조진형)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이룸바이오(이하 이룸바이오)는 공공 방역 전문가인 대표이사를 포함한 해충 방역 전문인력과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친환경 특허 기술을 이전받아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차세대 에코스타트업 선도기업이다.

특히, 이룸바이오는 급격한 지구온난화에 따른 신종 바이러스, 각종 유해 해충 등의 증가 추세에 대응하여 의료용 살충제를 전국 보건소에 납품하며 그 수익금 일부를 매년 지역발전을 위해 취약계층 후원금, 고향사랑 기부금 등으로 기부하고 있다.

조진형 대표는 지역민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돕고 믿음과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도 노력의 일부다. 앞으로 주식회사 이룸바이오는 주민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화순군 사회복지과장은 주식회사 이룸바이오가 기부하여 주신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요즘 같은 고물가, 고유가 시대에 소외감을 느끼는 우리 군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어 감사하다.”라며 화순군은 겨울철 복지 위기 가구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군민이 행복한 복지 화순을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