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초면 박경년·김정순 부부, 새해 첫날부터 선행 장학기금 1천만 원 쾌척
도초면 박경년·김정순 부부, 새해 첫날부터 선행 장학기금 1천만 원 쾌척
  • 강정오
  • 승인 2024.01.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장학재단은 도초면 박경년·김경순 부부가 지난 2일 신안군청을 방문해 1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경년·김정순 부부는 도초면 수다마을 주민으로 염전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김정순 씨는 신안군여성자원봉사자회 회장을 맡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탁에 앞서 김정순 씨는 20201백만 원, 20211백만 원, 20223백만 원 총 5백만 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21천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기탁식 현장에서 5백만 원을 추가 기탁 약정함으로써 지금까지 총 2천만 원을 장학 기금으로 내어 꾸준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김정순 씨는 평소 기부란 내가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해서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가진 게 없다고 못할 것도 아니라고 생각했다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신안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들이 꿈을 포기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라고 기탁 의사를 전했다.

박우량 이사장은 본인들도 넉넉지 않은 살림에서 한 푼 두 푼 모아 지역 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맡겨주신 소중한 장학기금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신안군 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