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책위의장’이개호 의원, 내달 1월 4~5일 이틀 간 지역 4개 군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민주당 정책위의장’이개호 의원, 내달 1월 4~5일 이틀 간 지역 4개 군 순회 의정보고회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4.01.02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개호 의원
이개호 의원

이개호 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담양·함평·영광·장성)24년 새해를 맞아 14~5일 이틀간 지역구 4개 군 순회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23년 한 해뿐만 아니라 21대 국회 4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발로 뛰며 이룩해온 예산, 입법 등 다양한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민에게 소상히 알릴 예정이다.

먼저 4일에는 1330분 장성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16시 영광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의정보고회가 개최되고 이튿날인 5일에는 1330분 함평군(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 16시 담양군(문화회관 대공연장)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이재명 민주당 당대표의 축하메시지를 비롯해 홍익표 원내대표, 조정식 사무총장 등 정책위의장인 이 의원과 함께 당3역을 맡고 있는 민주당 대표인사들이 영상을 통해 축하를 전하고 특히 4일에는 정청래 수석최고위원이 장성과 영광을 직접 방문하여 지역민께 인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내년 정부예산 국회 심의과정에서 민주당 정책위의장으로서 윤석열 정부가 무도하게 삭감한 R&D 사업 및 지역사랑상품권 등 민생정책 예산 2조원을 증액하는 성과를 거두는데 앞장선 이개호 의원은 이 과정에서도 총사업비 2,789억원에 이르는 4개 군 12개 사업 85억원의 국비를 신규 및 증액 반영함으로써 지역구 현안 해결과 성장동력을 이끌 예산을 대거 확보한 바 있다.

이 의원은지역민께서 만들어주신 국회의원으로서 쉬지 않고 열심히 뛰어온 만큼 그간의 의정 성과를 보고드리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우리 지역 발전 성과 및 미래 비전을 상세히 말씀드리고 주시는 말씀을 경청해 더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