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도 국회의원예비후보 전라남도 도의회에서 출마기자회견 예정
김병도 국회의원예비후보 전라남도 도의회에서 출마기자회견 예정
  • 강정오
  • 승인 2023.12.29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도
김병도

김병도 예비후보는 오는 20240103() 오전 11시에 전라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영암군무안군신안군 지역구 출마기자회견을 갖을 예정이다.

김병도 예비후보는 평화·민생·민주 위기에 놓인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바로 잡고, 평화로운 나라, 국민이 주인인 자치분권, 어디에 살아도 살기 좋은 균형발전, 모든 국민에게 인권적 수준의 보편적 기본사회가 보장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출마를 선언한다고 하면서 선거 슬로건은 바꿔야 바뀝니다. 시대정신에 부합하도록 헌법, 정책, 사람 등 모든 것을 다 바꿔야 한다. 잘 살기 위해 날마다 새롭고 또 새롭게 변화하고 혁신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김병도 예비후보는 국가 공약으로는 한반도 평화, 헌법 개정, 자치분권 및 균형발전, 기본사회법률을 이루고 싶다. 지역 공약으로는 젊고 활력이 넘치는 영암, 동북아항공물류 허브도시 무안, 새롭게 태어나는 보물섬 신안을 이루고 싶다.

김병도 예비후보는 김근태 전 열린우리당의장 특보,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 기본소득위원, 이재명 대선후보 미래기획단 부실장,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전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 전문위원,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비례공천관리위원 및 상황실 부실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정책위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당 인구감소지역대응특별위원장, 전남대학교 객원교수로 재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