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핚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년 꿈드림 수료식 및 종업식'을 개최
함평군핚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년 꿈드림 수료식 및 종업식'을 개최
  • 김후락
  • 승인 2023.12.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군핚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구태림)에서는 지난 6() '2023년 꿈드림 수료식 및 종업식'을 개최했다고 한다.

함평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주관으로 개최된 수료식에서는 학교밖청소년들의 검정고시 합격과 더불어 대학진학, 학교밖 자기계발 프로그램 수료 등을 시상했다고 한다.

이날 종업식에서, 윤창기 함평경찰서장은 일·학업을 병행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올해 검정고시 합격과 대학 합격을 동시에 거머쥔 김 양을 칭찬하며 격려금을 전달했다.

또한 구태림 함평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구태림 센터장은 1년 동안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하고 성과를 낸 청소년들 모두를 격려하며 긍정상과 부상으로 도서상품권을 전달했음며 앞으로도 학교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한 도약을 위해 계속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한다.

핚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내 거주하는 9~24세의 학업 중단 위기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을 지원하며 검정고시 대비 자격증 취득 급식 지원 건강검진 등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061-323-999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