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 대상 신체건강지원사업 ‘꿈을 향해 골을 쏘다, 「슈팅스타」’성료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 대상 신체건강지원사업 ‘꿈을 향해 골을 쏘다, 「슈팅스타」’성료
  • 강정오
  • 승인 2023.12.14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 대상 신체건강지원사업꿈을 향해 골을 쏘다,슈팅스타를 성료했다고 12() 밝혔다.

신체건강지원사업꿈을 향해 골을 쏘다, 슈팅스타는 광주광역시 아동양육시설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된 사업으로, 찾아가는 축구교실 프로그램 지원 및 양육시설 내 체육공간 조성 등의 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광주FC와의 협업을 통해 축구 경기 관람, 선수들과 함께하는 1:1 축구 멘토링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 특화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슈팅스타 참여 아동들이 신나게 웃고 뛰놀던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 체육활동을 경험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은강 무등육아원장은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서준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 “아동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요셉 신애원장은다양한 체육활동 참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아동들의 꿈을 응원해준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아동양육시설 요보호아동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