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년회의소, 저소득 가구 난방유 지원 따뜻한 온정 전달
강진청년회의소, 저소득 가구 난방유 지원 따뜻한 온정 전달
  • 강정오
  • 승인 2023.12.11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청년회의소(JCI)회원 일동(회장 조영환)은 지난 6, 사회공헌 활동으로 난방유 2,200리터(308만 원 상당)를 강진군에 기부했다.

강진청년회의소는 지난 1973조국의 미래, 청년의 책임을 슬로건으로 창립된 이래, 현재 50여 년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청년단체로, 그동안 소년소녀가장돕기, 경로잔치, 수해의연금 모금, 농민일손 지원, 나무심기 참여, 사랑의 장기기증운동 등 지역 내에서 각종 대소사가 있을 때마다 굳은 일을 마다하지 않고 맨 앞에서 솔선수범해왔다.

조영환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회원들의 따듯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조국의 미래는, 청년의 책임이라는 대명제답게 앞으로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 활동을 해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강진군청년회의소는 청년들이 미래 지도자를 양성하고자 하는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지금까지 500만원을 기탁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강진청년회의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힘든 시기에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깊은 뜻을 헤아려 취약계층 돕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기부받은 난방유는 저소득 취약계층 11가구에게 200리터씩 지원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