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지구회 지역내 중학생들과 ‘선진지 견학’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지구회 지역내 중학생들과 ‘선진지 견학’
  • 강정오
  • 승인 2023.12.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지구회(회장 추정민)가 청소년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안목을 넓히고 보다 큰 꿈을 가질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관내 중학생들과 함께 서울 나들이(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23일부터 24일까지 12일 일정으로 금일중, 생일중, 약산중, 고금중 전교생 200여명과 함께 선진지 견학(청와대. 독립기념관)을 다녀왔다.

선진지 견학뿐만이 아니라 각학교 대표팀이 출전한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숨겨진 끼를 최대한 발산하고 단합하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리는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또한, 학교별 장학금 전달과 푸짐한 경품도 전달했다.

추정민 회장은 청소년들에게 밝은 미래를 계획하는 동기를 부여하고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육성회 완도지구회(회장 추정민)는 매년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락페스티벌, 선진지 견학,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요보호학생들 위문, 선행 학생 장학금 지급 등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추정민회장을 비롯 각 읍면의 부회장단 그리고 180명의 회원들은 벌써 내년 또 다른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적극 참여하며 완도군, 완도교육지원청, 완도경찰서와 연계하여 더 나은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