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여수마을학교 한바탕 놀이 행사 성료
2023. 여수마을학교 한바탕 놀이 행사 성료
  • 강천웅
  • 승인 2023.11.30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금열)1125() 관내 18개 마을학교 가 참여한 가운데 여수 거북선공원 잔디 광장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2023. 여수마을학교 한바탕 놀이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여수 마을학교 한바탕 놀이 행사에는 15개 마을학교가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마을학교 특성에 맞는 체험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마을학교를 지역에 알리고 가족 단위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주말에 가족이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마을 학교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 참여하여 체험을 함으로써 다양한 교육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였고 학교 교육과정과 유기적으로 연계할 수 있는 마을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삶 속에 앎을 실천하는 교육을 확대하는 데 이바지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는 여수 마을학교 한바탕 놀이를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마을학교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활동을 더 깊이 알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였다.”며 소감을 말했다.

서금열 교육장은 여수 마을학교 체험 및 홍보 행사는 마을학교의 역할 및 방향을 정립하고, 마을학교 간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마을학교 활성화를 위해 여수교육청에서는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