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고 3 수험생을 위한 찾아가는 청소년문화활동 성료!! 수능 후 색다른 경험 제공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고 3 수험생을 위한 찾아가는 청소년문화활동 성료!! 수능 후 색다른 경험 제공
  • 강정오
  • 승인 2023.11.30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은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고3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하고 특별한 청소년문화활동을 마련하여, 1120일부 30일까지 고흥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전남도내 13개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소년문화활동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능이후 여가시간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스트레스 해소와 신체활동을 통한 건강증진을 위한 수능탈출 스트릿댄스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하는 굿바이 수능 홀가분콘서트 내면의 방향성 찾기 MBTI를 통한 나 사용설명서 전문가의 조언과 실전 트레이닝으로 자신감 쌓기 두근두근 첫 아르바이트 준비 자신의 색깔을 찾고 스타일링하는 퍼스널 컬러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을 지원하였으며, 참가한 청소년들과 교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구례고등학교 김○○학생은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진학취업을 위한 면접때 어울리는 의상이나 메이크업 등을 알려줘 진학과 취업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좋았고, 지역에서 접하기 힘든 프로그램을 학교에서 할 수 있어 좋았다말했다.

양미란 원장은 수능이후 느슨해 질 수 있는 시기에 재단에서 마련한 특별한 문화활동 프로그램들을 통해 수능시험 준비로 그동안 고생하고 애쓴 전남 청소년들의 지친 심신이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 3 청소년들의 앞으로의 모든 날을 응원한다고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활동안전팀(061-280-90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