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중앙초등학교, 제17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 남자단체전 1위 쾌거
순천중앙초등학교, 제17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 남자단체전 1위 쾌거
  • 강천웅
  • 승인 2023.11.12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중앙초등학교(교장 박수영) 914일 전남 장흥군 관산남초등학교에서 진행하는 제17회 전남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 문화 체험을 통해 스포츠의 관심과 운동에 대한 기틀을 마련하고 건강한 학교체육 문화 조성을 위해 해마다 운영되고 있다.

장흥군 탐진강변 체육공원에서 막을 올린 스포츠 문화 축제는 축하공연과 42개의 체험 부스, 초대형 에어바운스 놀이터가 설치돼 참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신명 나는 풍물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학생들의 댄스 공연과 오케스트라, 밴드 합주 등 다채로운 무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순천중앙초등학교는 제17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줄넘기 남자단체전 1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여자부는 3위를 했다.

오후에 모여 체육관에서 꾸준히 연습하고 준비를 성실하게 했기 때문에 이룬 결과라고 할 수 있다. 1위를 수상한 남자팀은 제16회 전국학교 스포츠 클럽 축전 줄넘기 경기에 참여하였다.

교장 박수영은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내서 고맙고, 순천중앙초등학교가 앞으로 건전하고 건강한 학교체육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