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초병설유, 꿈동이들의‘아름드리’한마음 꿈 잔치
화순초병설유, 꿈동이들의‘아름드리’한마음 꿈 잔치
  • 강천웅
  • 승인 2023.11.1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윤영섭)118() 유아들의 꿈과 끼로 가득 채운 아름드리한마음 꿈 잔치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공연에 앞서 아름다운 마음, 늠름한 기상, 드넓은 생각과 널리 이로운 꿈을 키우는 어린이가 되는 교육목표가 담긴 아름드리교육활동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제작한 동영상을 상영하여 학부모의 큰 관심을 끌었다.

3세 유아들은 다양한 장르의 귀여운 율동으로 학부모를 즐겁게 해 주었고, 4·5세 유아들은 댄스, 리듬악기 연주, 태극무 등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순서로 3·4·5세 유아 모두가 하나 되어 펼친 합창 무대는 큰 감동으로 학부모들의 마음을 울렸다.

다음 공연을 위해 무대 정리 중에 이루어진 경품 추첨으로 학부모에게 선물을 안겨주며 또 다른 행복을 더하기도 했다.

유아들의 공연 후 이어진 잎새반 학부모 임◌◌(4) 아버지는 자신의 재능을 기부하여 다 함께 노래 불러요공연을 펼쳤고, 손자, 손녀의 모습을 보기 위해 참석한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어깨를 덩실덩실 춤추게 하였다.

◌◌(4) 유아의 아버지이자 가수인 임금님의 공연으로 3세대가 아울러 한마음이 된 즐거운 시간이었다.

열매반 학부모 김○○(5) 어머니는 외동딸이라 항상 어린 아기 같았는데 이렇게 의젓하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감동적이고 가슴이 뭉클하다.

율동이 끝나고 엄마, 아빠 사랑해요라는 말할 때 저절로 눈물이 났다라며 이렇게 예쁘게 성장하도록 애써주신 유치원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윤영섭 원장은 유아들이 오늘의 경험을 통해 자신에 대해 스스로 자긍심과 행복감을 느끼며 앞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힘껏 노력하는 인재로 자라나기를 바란다.”라며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