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목포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다양한 교류 활동 추진
신안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목포시 청소년참여위원회와 다양한 교류 활동 추진
  • 전남목포신문
  • 승인 2023.11.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일 신안군에서 목포시 청소년참여위원회 청소년들과 교류 활동을 진행했다.

신안군-목포시 청소년참여위원회 21명이 함께 압해읍에서 음주운전 근절캠페인과 분재공원 앞 노을해변에서 해양쓰레기 정화 활동을 진행해 양 지역 청소년참여위원회의 공통 주제인 음주운전 근절과 지구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안군가족센터에서는 양 지역 청소년참여위원 간담회에서 지역사회의 문제점과 해결책에 관해 토론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었으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드러내고 사회 문제에 대한 책임감을 함양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번 교류 활동을 통해 양 지역 청소년참여위원회는 서로의 활동 상황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며 청소년 참여 활동의 지역 간 연대의 힘을 느낄 수 있었고 다양한 청소년 참여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도 교환할 수 있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신안군과 목포시 양 지역 청소년 간의 상호 이해증진과 화합, 우애를 도모하는 계기가 마련되었고, 청소년들의 지역 정책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에 대한 관심을 고취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