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익 전남도의원, 道대표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 공익적 가치 역점둬야
최동익 전남도의원, 道대표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 공익적 가치 역점둬야
  • 강정오
  • 승인 2023.11.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동익 전남도의원
최동익 전남도의원

전라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최동익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지난 112, 376회 제2차 정례회 재단법인 남도장터 행정사무감사에서 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의 공익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최동익 의원은 남도장터 쇼핑몰이 명절 기간에 맞춰 농··수산물의 대대적 할인 판촉행사를 펼치는 것은 결국에는 소수의 남도장터 입점 업체만을 위한 행사라며, “도내 수많은 미입점업체들의 상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남도장터에서는 도 출연기관으로서 공익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전반적인 제도 정비가 필요하다고 꼬집었다.

이어 현재의 남도장터 판촉 행사는 단순 가격할인에 머물러 있어, 단기적으로는 소비자에게 이익이 되어 구매할 수 있을지 모르나 충성 고객으로 이어지는데는 한계가 있다, “진정한 농ㆍ축ㆍ수산인들의 소득 증진과 장기적인 남도장터 쇼핑몰의 고객 확보를 위해 정기 쿠폰 지급 및 행사 기간 조정 등 현재 할인행사의 전면 재검토를 요청했다.

이에 김경호 대표이사는 농축수산인들의 소득향상을 위해 보다 체계적이고 현실적인 지원 대책을 찾고, 더욱 공정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 방안을 찾아 대대적인 정비에 나서겠다고 답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