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청암고등학교, 한류 KBWF 국제뷰티우수작품공모전에서 교육감상 수상
순천청암고등학교, 한류 KBWF 국제뷰티우수작품공모전에서 교육감상 수상
  • 강천웅
  • 승인 2023.11.07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주승언, 박보견, 정다예, 김민아 학생 

순천청암고등학교 라이프케어과는 지난 30회 한류 KBWF K-뷰티월드페스티벌 & 국제뷰티우수작품공모전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이 대회에서 교육감상을 비롯하여 전원 수상을 차지한 학생들은 K-뷰티 산업의 밝은 미래를 예고하고 있다.

'한류 KBWF 국제뷰티우수작품공모전'K-뷰티 제품과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알리고 교류하는 대회로서, 사단법인 세계뷰티문화산업진흥원, 한류 KBWF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로 진행되었다. 이 대회는 다양한 분야의 뷰티 전문가 및 참가자들을 모아 세계 뷰티산업의 향상을 촉진하고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주승언, 박보견, 정다예, 김민아 학생

이번 대회 컨슈머 부분에서 교육감상 수상을 차지한 박보견 학생은 창의적인 미용작품을 선보여 K-뷰티의 발전을 주도할 열정적인 뷰티 아티스트로서 주목받았으며, 대회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인천광역시 교육감상의 명예를 안았다.

또한, 업스타일 부문에서 정다예, 주승언, 김민아 학생은 각각 대상, 금상, 은상을 획득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였다. 이들의 작품은 뷰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K-뷰티의 선도자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순천 청암고등학교는 여러 대회 참여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과 인성 교육을 제공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학교 벽을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학생들을 뷰티산업 전문가로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