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영고등학교 학부모회, 학교운영위원회 고3 수능 응원행사 진행
광영고등학교 학부모회, 학교운영위원회 고3 수능 응원행사 진행
  • 강천웅
  • 승인 2023.11.05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영고등학교(교장 민연옥)에서 학부모회와 운영위원회의 고3 학생 수능 응원 행사가 진행되었다.

111일 광영고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송은영)과 광영고등학교 운영위원회(위원장 서정호)에서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하여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광영고등학교 학부모회와 운영위원회에서는 광영고 수능대박 사랑해라는 현수막과 함께 최근 인기 있는 커피차를 대여하여 커피와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학부모회에서 손수 쿠키와 마카롱, 도넛을 포장하여 으쌰라으쌰 무조건 수능 대박이란 문구와 함께 고3 학생들에게 직접 전달해주며 열심히 준비한 학생들을 응원하였다.

광영고등학교 학부모회와 운영위에서는 마약예방캠페인, 교권바로세우기 캠페인, 교통안전 캠페인, 교복 바로입기 캠페인 등을 진행하였으며, 학부모 고교학점제 연수, 학부모 아카데미, 광영 향수전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광영고등학교는 현재 172명의 3학년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3학년부(부장 박현석)에서는 교과레벨업 프로그램, 수능 징검다리 학습반, 수능 파이널 프로그램 등의 학력향상 프로그램과 진로진학 컨설팅, 면접 준비반 등의 종합전형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진로 진학에 노력하고 있고, 학생들의 정서 함양을 위하여 ‘3학년 어울림 프로그램’, ‘20살 꿈 응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