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초등학교, 가족과 함께하는 금모래 예술제 개최
금일초등학교, 가족과 함께하는 금모래 예술제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3.11.0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초등학교(교장 민난숙)1031일 금모래 강당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금모래 예술제를 개최하였다.

금일병설유치원 및 전 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학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이번 예술제는 학생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재능을 도모하고, 그것을 발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학생들은 예술 활동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서로 협동하여 준비한 무대이기에 더욱 큰 여운이 남았다.

금일병설유치원과 금일초등학교 학생들은 공연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였고, 그 결과 높은 수준의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예술제에 참여한 학부모 및 지역주민들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동의 박수로 화답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2학년 학생 김형준군은 친구들과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기분 좋다. 연습을 많이 했는데도 많이 떨렸다. 끝나고 나니 후련하고 큰 박수까지 받아서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민난숙 교장은 금모래 예술제는 학생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재능을 격려하고 지원하는 소중한 행사였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예술적 성정과 발전에 기여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일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