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고등학교, 학부모회 캠페인 활동
노화고등학교, 학부모회 캠페인 활동
  • 강천웅
  • 승인 2023.10.25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화고등학교(교장 김맹호) 학부모회는 환경보호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기 위한 두 가지 중요한 캠페인을 1020()에 실시하였다.

이들 캠페인은 학생들과 가정에서의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고 사회적 책임감을 높이는 데 일조하였다.

먼저, 금연 캠페인은 흡연으로 인한 건강 문제 예방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학부모회는 학생들에게 흡연의 해로움과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 자료를 제공했으며 더불어, 금연을 실천한 학생들에 대한 인센티브도 마련되어 긍정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했다.

두 번째로, 교복 입기 캠페인은 환경 보호와 경제적 효과를 목표로 한다. 학부모회는 학생들에게 교복 착용의 중요성과 이로 인한 환경 혜택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동시에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였다.

이번 두 가지 캠페인은 지역 사회의 환영을 받으며 많은 학생들과 가정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2학년 송00 학생은 부모님들이 직접 캠페인을 하시니 우리가 더 잘 지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고 소감을 말했고, 학부모회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임을 약속하며, 지역 사회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