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록 지사, 헌신과 열정 치하·“전남 행복시대 지혜를”
김영록 지사, 헌신과 열정 치하·“전남 행복시대 지혜를”
  • 강정오
  • 승인 2023.10.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록 전남  도지사
김영록 전남 도지사

전라남도는 25일 무안종합스포츠파크에서 2023년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열려 전남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전국이통장연합회 전남지부 주최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 도지사, 김은주 전국이통장연합회 전남지부장, 전경선 전남도의회 부의장, 정길수 전남도의원, 김산 무안군수, 김경현 무안군의회 의장, 원왕희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사무처장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한마음대회는 식전공연, 개회식, 나눔의 장 및 오찬, 체육대회, 시상식 및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정 최일선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봉사하는 이·통장 83명에게 표창을 수여해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은주 전남지부장은 대회사에서 ·통장이 서로 단합하고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됐다앞으로 지역 일꾼으로서 한마음이 돼 전남 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김영록 지사는 행정시책 전달과 소외계층 보호, 세대조사, 생명지킴이 활동 등 행정과 주민 사이를 오가며, 막중한 업무를 수행하는 이·통장의 헌신과 열정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세계로 웅비하는 대도약 전남행복시대를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전남도는 이통장의 사기 진작과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선진지 견학, 워크숍, 한마음대회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