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마동중학교,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광양마동중학교,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 마약범죄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 강천웅
  • 승인 2023.10.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마동중학교(교장 류상현)20231019마약범죄 사전 예방과 마약범죄 경각심을 심어 주기 위한 마약 예방 출구 없는 미로(NO EXIT)’ 이어가기 계몽운동(릴레이 캠페인) 적극 동참하였다.

아침 등교 시간을 활용해 학생자치회 및 교직원, 학부모회가 함께 참여해 피켓을 들며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는 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한 번 빠지면 돌이킬 수 없음을 보여주기 위해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마약이 적힌 캐릭터 인형 옷을 입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마약의 무서움을 직접 알리는 작은 이벤트도 열어 학생들이 마약에 대한 무서움을 다시 한번 상기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류상현 교장은 최근 사회적 쟁점이 되고 있는 마약류 범죄 예방을 위해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마약류 정보를 제공하고 범죄 피해를 입지 않도록 적극적인 홍보가 이루어졌다.

앞으로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약 범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학교 및 가정 교육이 중요하다고라고 강조했으며, 그다음 후속 주자로 순천여자중학교완도보길중학교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