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제1학교군 중학교, 학교장 중심 남녀공학 개편 협의
여수시 제1학교군 중학교, 학교장 중심 남녀공학 개편 협의
  • 강천웅
  • 승인 2023.10.18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제1학교군 중학교 남녀공학 개편을 위한 학교장 협의회가 17일 개최됐다.
▲여수시 제1학교군 중학교 남녀공학 개편을 위한 학교장 협의회가 17일 개최됐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서금열)1017여수시 제1학교군 중학교 남녀공학 개편관련 학교장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회의는 해당 지역의 학교장 중심 회의여서 관심과 열기가 뜨거웠으며, 실질적인 남녀공학 개편의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이번 회의에서 박준희 교육협력팀장은 지난 5월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남녀공학 개편의 필요성, 추진절차, 기대효과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여 참석자들의 공감대와 이해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주제에 얽매이지 않고 현실적인 질의응답을 통해 남녀공학 개편의 필요성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반응이다.

참석하신 모 교장선생님은 남녀공학 개편과 연계하여 여수지역 학교 신이설 문제도 신중하게 함께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으며, 이에 서금열 교육장은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수렴중에 있으며, 조만간 기본계획 구상에 대해 말할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답하며, “여수시 제1학교군 중학교 남녀공학 개편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장선생님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홍보를 다시 한번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