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공업-목포시청-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든든 한끼 나눔데이’전달식 진행
현대삼호중공업-목포시청-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든든 한끼 나눔데이’전달식 진행
  • 강정오
  • 승인 2023.05.04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현대삼호중공업(사장 신현대), 목포시청(시장 박홍률)과 함께 목포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을 위한 든든 한끼 나눔데이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 밝혔다.

이번든든 한끼 나눔데이사업은 101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들의 행복한 삶 및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HD현대1%나눔재단의 기금을 통해 진행되었다. 이에 어린이날 주간동안 목포시 내 41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020명의 아동에게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삼호중공업 관계자는작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목포시청 및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 관계자는“HD현대1%나눔재단과 현대삼호중공업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자라나는 아동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준 HD현대1%나눔재단과 현대삼호중공업에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HD현대1%나눔재단과 현대삼호중공업은 목포시 지역에서 여름나기 및 겨울나기 물품 전달 사업,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 기관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