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2019. 상반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연찬회 개최
무안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2019. 상반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연찬회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4.1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정재철)412() 무안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무안 관내 28개 초·중학교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9. 상반기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에서는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의 학생지도 역량강화를 위해 이해와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방과후학교라는 주제로 삼향북초등학교 교장 김미향 강사의 특강을 실시했다.

특강을 통해 우리 학생들의 꿈과 끼를 끌어내어 행복한 배움터를 만들기 위한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의 역할과 도움 등을 다양한 실제 사례를 제시하고 시연과 함께 따라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정재철 교육장은 미래의 소중한 자산인 우리 아이들의 꿈과 끼를 키워주는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스스로 해결하며 즐겁고 행복한 방과후학교 수업이 되도록 노력해야한다고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무안교육지원청은 방과후학교 운영의 내실화를 위하여 앞으로도 주기적인 외부 강사 연찬회를 마련하여 충분한 소통과 우수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