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제1회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2023년 제1회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강정오
  • 승인 2023.02.13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영일·김동일)는 지난 8, 1차 강진읍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제4기 신규위원 위촉식이 진행됐으며, 2022년 민관협력복지특화사업 추진실적 보고, 2023년 군 공모사업과 모금회 배분사업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첫 신규 사업인 생애주기별 맞춤형 선물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멀리멀리 울려라 안심 소화기·경보기’, ‘바라만 봐도 치유가 되는, 반려식물 키우기’, ‘행복한 나눔! 반찬봉사!’ 등의 사업을 논의했다.

정기회의에 앞서 김영일 강진읍장은 새롭게 위촉된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김영일 읍장은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내실을 다지는 강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자 올해 추진할 복지특화사업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갈 새로운 위원들의 임기는 2년으로 앞으로 지역사회복지발전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봉사를 하게 된다.

김동일 위원장은 위원들의 협조와 후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었다새롭게 위촉되신 위원님들과 함께 힘을 모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