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균 도의원, 전남도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도민 제보방 최초 운영
정영균 도의원, 전남도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도민 제보방 최초 운영
  • 강정오
  • 승인 2022.10.2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영균 의원
정영균 의원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정영균 의원(더불어민주당, 순천1)2022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도민을 대상으로 전남도에서 시행하고 있는 농··축산 분야의 다양한 의견을 다음 달 1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정영균 의원은 ··축산 분야와 관련된 행정의 위법·부당한 사례와 ··축산 관련 주요시책, 개선·건의사항, 기타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을 우편과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받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 의원은 이번 행정사무감사는 다각적인 시각이 반영된 심도 있는 감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도민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도민들이 제보해 주신 내용을 토대로 행정의 미흡한 사항을 점검하고 위법·부당한 처우를 개선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도민 제보 접수는 농수산전문위원실(061-286-8217)과 이메일(21cns@hanmail.net)로 가능하며, 제보자의 개인정보와 제보사항 등은 비밀이 보장되며 일체의 불이익이 없도록 할 예정이라고 정영균 의원은 설명했다.

한편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는 112일부터 10일까지 전남도 농축산식품국, 해양수산국, 농업기술원, 해양수산과학원을 비롯한 소관 기관인 식품산업연구센터, 친환경농생명연구센터, 해양바이오연구센터에 대해 전반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