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군수, “노인 스포츠 저변 확대”
구복규 군수, “노인 스포츠 저변 확대”
  • 강정오
  • 승인 2022.10.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구복규(왼쪽 4번째) 화순군수를 비롯한 참석 인사들이 시구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류기준 도의원, 이현희 화순교육지원청장, 하성동 화순군의회의장, 구복규 화순군수, 김종희 노인회 화순군지회장, 임지락 도의원, 최규범 화순군체육회장<br>
사진은 구복규(왼쪽 4번째) 화순군수를 비롯한 참석 인사들이 시구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류기준 도의원, 이현희 화순교육지원청장, 하성동 화순군의회의장, 구복규 화순군수, 김종희 노인회 화순군지회장, 임지락 도의원, 최규범 화순군체육회장

화순군(군수 구복규)30일 대한노인회 화순군지회가 나드리 다목적구장에서 제17회 대한노인회 화순군지회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 화순군지회(지회장 김종희)가 주최하고, 화순군게이트볼협회(협회장 윤정현)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들로 구성된 21개 팀, 200여 명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올해 대회에서는 나드리C팀과 동면A팀이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나드리A팀이 3, 나드리B팀과 백아B팀이 장려상을 차지했다.

화순군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 있는 삶을 위해 매년 어르신 대회를 개최, 지원하고 있으며, 9명의 생활체육지도자들이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실버요가, 생활체조 등 종목에서 어르신들의 활발한 생활체육 활동을 지원 중이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어르신들이 더욱더 활기차고 즐거운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노인 스포츠 저변을 확대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앞으로 초고령사회에 대응한 노인 복지, 일자리 등 다양한 정책을 적극 발굴,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우승을 차지한 나드리C팀 기념촬영 모습<br>
사진은 우승을 차지한 나드리C팀 기념촬영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