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JC(순천청년회의소)와 순천교육지원청의 어느 멋진 날의 콜라보레이션
순천JC(순천청년회의소)와 순천교육지원청의 어느 멋진 날의 콜라보레이션
  • 강천웅 기자
  • 승인 2022.04.2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교육지원청 이용덕 교육장은 각과 과장님 4명과 함께 2022년 4월 24일(일)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시와 3시, 1일 2회로 운영되는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공연과 학부모 교육이 이루어지는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을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순천JC(순천청년회의소)가 주관하는 자리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아동대상 각종 범죄를 예방하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어른들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및 올바른 성교육 강의를 준비하여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의 마음가짐, 양육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해 부모의 역할과 상황별 대처법 등을 안내하여 자녀가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순천경찰서, 순천시, 순천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포돌이 포순이 포토존, 미아방지 캠페인 지문등록, 페이스페인팅, 풍선 만들기 등 다양한 부스 운영을 통해 의미 있는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참여한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오랜만에 느껴보는 행복한 일상회복을 선사했다.

이용덕 순천교육장은“ 정부의 일상회복 방안 발표로 2년여만에 이런 큰 행사를 치루게 되어 학부모님들을 대면으로 만나게 된 것이 감개무량하다”는 반가운 인사말과 함께“ 순천청년회의소가 앞장서서 의미 있는 행사를 주관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우리 학생들이 심리적 안정감을 가지고 학업에 몰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적극 지원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순천교육지원청 학부모지원센터는 순천청년회의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하여 순천 학부모 자치 및 학부모 교육에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함께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