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고흥학부모연합회 총회
2022년도 고흥학부모연합회 총회
  • 강천웅 기자
  • 승인 2022.04.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4월 14일(목) 오후 6시, 고흥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고흥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총회는 2021년 연합회 회장의 진행으로 관내 유ㆍ초ㆍ중ㆍ고 학부모회장 38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활동 보고와 2022년 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각 학교급별 회장을 선출하여 고흥학부모연합회 임원진을 구성하였다.

총회 투표 결과, 2022년 고흥학부모연합회 회장은 이미애(점암초등학교 회장), 유·초등 대표는 이옥희(녹동초 학부모회장), 중등대표는 김정희(고흥풍양중 학부모회장), 고등대표는 박지선(고흥산업과학고 학부모회장)이 각각 선출됐다.

고흥학부모회연합회 이미애회장은 “학생과 학부모, 교사가 함께 소통하며 아이들이 각자의 꿈을 키우는 행복한 교육 실천을 위해 든든한 교육공동체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학부모연합회 구성과 운영을 통해 학부모의 교육 참여가 활성화되고 학교와 가정 간 협력과 소통이 잘 이뤄질 것이라 기대한다. 함께 성장하는 온마을 행복교육을 실현하는데 학부모연합회가 교육의 동반자가 되어주길 바란다.”며 학부모연합회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한편, 고흥교육지원청은 1~3기 학부모연합회 임원진과 함께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미래교육 실현’을 주제로 연찬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