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산업과학고, 국가세무직 공무원 이돈영군 최종합격
고흥산업과학고, 국가세무직 공무원 이돈영군 최종합격
  • 강천웅
  • 승인 2021.12.29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산업과학고(교장 최종렬) 2021년 국가직공무원 세무직에 e-비지니스과 3학년 이돈영군이 최종합격했다고 밝혔다.

최근 대학을 졸업해도 취업을 못하는 어려운 형국에도 불구하고 고흥산업과학고에서는 최근 10년간 공무원/공채 합격자 배출 최고(읍면단위 학교)라는 DNA2021학년에도 이어져 국가공무원 세무직(e비지니스과 이돈영) 최종합격, '대한항공 공채 (e-비지니스과 김0), 글로벌 대기업 엠코코리아(드론산업과 이ㅇ진 등 3) , 국가공무원 부사관(드론산업과 신0, 0, 0), 금융기관 축협 공채(e-비지니스과 오0, 0) 10명이 최종합격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성과는 고흥군 지자체 학교발전기금 지원과 도교육청의 취업역량강화 사업지원으로 야간프로그램(, , )인 공무원반, NCS, 공채반 운영에 따른 담당교사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지도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또한 취업과 진학을 동시 해결하는 조기취업계약학과 수시전형에 전남대 4(드론산업과 고0늘 외 3)합격, 목포대 3(e-비지니스과 김0서 외 2)합격하는 결과도 전했다.

최종렬 교장은 "학교의 운명은 교사의 열정과 학생, 학부모, 지역민 등 교육공동체와의 함께 성장하는 교육실천에 달렸으며, 재학생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자긍심, 자존감을 심어주며, 미래를 지향하는 명품특성화고로 발돋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