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학부모들의 행복한 온마을 재능나눔
고흥학부모들의 행복한 온마을 재능나눔
  • 강천웅
  • 승인 2021.12.21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지난 1214() 고흥학부모연합회 임원 및 회원 10여명이 꿈나무지역아동센터, 늘사랑마을학교, 행복마을학교, 고흥Wee센터 희망틔움지원단 학생을 대상으로 ‘2021. 고흥학부모연합회 동아리 재능기부를 진행하였다.

이번 고흥학부모연합회 동아리 재능기부 활동은 지난 11월 고3 수능학생 격려방문에 이어 지역 내 돌봄과 사랑이 필요한 기관 4곳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힘들고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떡케잌을 전달하며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고흥학부모연합회 동아리는 고흥지역 건강한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 실현을 위해 학부모 참여의 기회 확대를 통한 배려와 나눔의 교육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꿈나무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우리 지역 학부모들이 동아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교육지원이 필요한 학생에게 기관 간 경계를 넘어 재능기부하는 모습에 크게 감동 받았다.

이런 모습이야말로 나눔과 배려의 마을교육공동체 만들기의 큰 실천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지역아동센터도 지역청과 함께 지역 내 돌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고흥교육지원청 김정희 교육장은 교육공동체의 일원인 고흥학부모연합회 동아리의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학부모의 학교와 지역사회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교육의 장을 만들겠다. 더불어 지역 내 모든 유관기관이 협업하여 행복한 마을교육공동체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