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장성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강천웅
  • 승인 2021.08.3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공공도서관(관장 박영수)91일부터 3일까지 ‘2021년 가을학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는 유아 대상 독서문화 프로그램, 학생 대상 교과연계 프로그램, 지역민 및 학부모 대상 어학, 자격증, 교양 등 총 31개 프로그램이다.

도서관은 지역민의 자기계발과 직업능력 향상을 위해 ‘ITQ 파워포인트 자격증 과정’, ‘미술상담사’, ‘조경기능사6개 자격 과정을 운영하며, 코로나19 대응과 원거리 거주 학습자의 강좌 수강 편의를 위해 독서토론지도사’, 정리수납전문가과정은 온라인 화상 시스템을 활용한 비대면 강좌로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장성공공도서관 회원가입을 통한 인터넷 접수로만 가능하며, 13개 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수강생 본인이 부담한다.

박영수 관장은 유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많은 지역민들이 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평생교육 터전으로서 도서관의 역할이 강화됨에 따라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성공공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061-399-162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