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교육지원청, 「우리 학교 파닉스 왕」 도서 기증받아
구례교육지원청, 「우리 학교 파닉스 왕」 도서 기증받아
  • 강천웅
  • 승인 2021.05.20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훈)은 지난 514()우리학교 파닉스 왕저자(수북초 교사 박은옥, 동강초 영어회화 전문강사 이은경)로 부터 150권의 도서를 기증받아 관내 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전달하였다.

우리학교 파닉스 왕은 저자가 작은학교에 근무하면서 학생들 간의 영어능력 차이를 줄이고 즐겁게 영어학습의 기초를 다지고자 만든 파닉스 기초 교재로 초 3~4학년 학생들이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구례교육지원청 관내 학교에서는 2021학년도 기초학력 진단검사 결과 취약 영역으로 나온 영어 과목의 학습지원을 위한 방안으로 방과 후, 방학 등의 시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기초 영어 학습을 진행하기로 하였는데 기증 받은 교재도 이 시간에 참고하겠다며 감사를 표현했다.

저자(수북초 교사 박은욱)그동안 영어 읽기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교재가 현장에 충분치 않아 스스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완성하였는데 기부까지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구례 관내 학생들의 탄탄한 기초 영어 다지기를 위해 교재 활용 방법 안내서, 음원 제공 등 더 많은 힘을 보태겠다며 기증 소감을 말했다.

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훈) 관계자는2021. 기초학력 책임교육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관내 학생, 교사들에게 지원되어야 할 내용이 무엇인가 고민하고 방안을 모색하며 구례 기초학력 안전망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이번 영어 교재 기증도 그 활동의 일원으로 가장 고민하는 영어 기초교육 강화의 물꼬가 트인 것 같다고 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