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교육지원청 꽃바구니와 지역특산물로 선생님들께 마음 전해
장흥교육지원청 꽃바구니와 지역특산물로 선생님들께 마음 전해
  • 강천웅
  • 승인 2021.05.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호)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학교에 꽃바구니를 증정하였다. 아울러 장흥에 새로 오신 선생님들께 전입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아 장흥 특산물 꾸러미를 선물하였다.

장흥교육지원청에서는 해마다 신규 및 전입 교사를 대상으로 장흥 유적지 및 문화시설 탐방을 실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실시하지 못했다. 이를 대신하여 선생님들께 장흥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장흥군청에서도 장흥에 새롭게 오신 선생님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함께 증정하였다. 그와 함께 장흥군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장흥 살기지원 시책에 대한 홍보도 실시하여 교육지원청과 군청이 서로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역특산물 꾸러미를 받은 교사 강○○기대하지 않았는데 뜻밖의 선물을 받아 기분이 좋았다.”고 하며 장흥에 대해 잘 몰랐는데 이렇게 장흥 특산물 선물을 받아서 장흥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마음이 커졌고 학생들의 교육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호 장흥교육장은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들의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꽃바구니로 전하고 싶었고 지역 화훼 농가의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히며 장흥에 새로 오신 신규 및 전입 선생님들을 환영하며 장흥에 애정을 갖고 학생들을 지도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