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나눔학교 수익금 전남교육청에 전달
아름다운가게 나눔학교 수익금 전남교육청에 전달
  • 최영천
  • 승인 2021.02.0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공동대표 이상률·박소정)4()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지난해 진행한 아름다운 나눔학교수익금을 장석웅 전남교육감에게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는 지난해 광양·순천·여수 지역 14개 학교, 순천·여수 교육지원청과 함께 나눔학교를 운영했으며 기증 물품 판매 수익금 8044,000원을 이날 전남교육청에 기부한 것이다. 이 기부금은 전남 지역 취약계층 학생들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라남도교육청과 ()아름다운가게전남본부는 지난 2018년부터 나눔장터 및 아름다운 나눔학교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201840개 학교(기관), 201930개 학교(기관)가 참여해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PC 및 방한복을 지원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따뜻한 마음이 절실하다.”면서 아름다운가게 전남본부와 함께 운영하는 아름다운 나눔학교는 아이들에게 나눔과 순환의 의미를 알려주고, 생활 속 기부문화를 가르쳐주고 있다.”고 말했다.

()아름다운가게전남본부 이상율 공동대표는 나눔은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며 대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의 소중함과 환경을 생각하는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해 주신 학교와 전라남도교육청에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