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신축년 시무식 및 해오름달 다모임 개최
광양교육지원청 신축년 시무식 및 해오름달 다모임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1.01.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202114() 광양교육지원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1년 시무식 및 해오름달(1) 다모임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대응 및 사회적거리두기 실천을 위하여 전라남도교육청 영상회의시스템을 이용하여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11일자 신규지방공무원 임용장 수여를 시작으로 청렴한 공직문화와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의 청렴실천 서약서 실천 서명을 하였고 직원 상호 간에 새해 인사를 나누었으며 2021년 광양교육지원청 구성원으로서 보람과 긍지를 가지고 새해를 알차게 꾸려가자는 의미로 케익 커팅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11일자 신규지방공무원 임용된 최동원 주무관은첫 발령을 받아 아직 생소하지만 광양교육지원청에서 열심히 배워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자 교육장은마디에 마디를 올려가며 대나무가 곧고 높아지듯 우리는 묵은해에 새해를 이어가며 내일로 나아가자는 문재인대통령의 신년사를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광양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직원들게 감사드리며 2021년 꿈을 키우며 미래를 준비하는 활기찬 혁신광양교육이란 비전을 가지고 항상 화목하고 서로 돕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여 혁신 광양교육 발전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