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2021학년도 임차통학버스 계약 추진 관련 업무 협의회 실시
여수교육지원청, 2021학년도 임차통학버스 계약 추진 관련 업무 협의회 실시
  • 강천웅
  • 승인 2020.11.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 학교지원센터에서는 23일 관내 임차 통학버스 운영학교 23교의 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1학년도 임차통학버스 계약 추진 관련 업무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는 내년부터 시행되는 임차 통학차량 계약 지원에 앞서 단위학교별 계약 추진과정에서의 고충과 학교별 맞춤형 계약 지원을 위한 요청사항 통학차량 운영 우수학교의 정보공유 등 학교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원활한 통학버스 계약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산업단지에서 통근버스를 많이 운영하는 여수의 특성상 임차버스의 수요가 많아 소규모 학교 혹은 비시내권 학교에서는 임차통학버스 용역이 수차례 유찰되기도 하는 등 고충이 많았는데 지원청의 통학버스 계약 지원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윤순석 학교지원센터장은임차 통학버스 계약지원으로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학교 업무 경감 효과와 더불어 효율적인 통학차량 계약으로 예산 절감 및 보다 현장수요에 발맞춘 통학편의 지원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