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학생연합회, 교육장과‘다말해줌’화상 회의 눈길
고흥학생연합회, 교육장과‘다말해줌’화상 회의 눈길
  • 최영천
  • 승인 2020.09.22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922일 화요일 중학교 학생대표로 구성된 학생연합회 학생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화상회의를 개최하였다.

화상회의는 학생자치 컨설턴트인 정○○ 교사(고흥도화중)의 진행으로 각 학생 대표들이 학교 소식을 공유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학생연합회 회원들은 2학기 학생회 운영 계획과 건의 사항 등을 교육장에게 자유롭게 이야기 하면서 코로나 시대에 학생 자치의 방향을 제시했다.

대화에 참여한 학생연합회 학생대표 신○○(고흥여중) 학생은 교육장님께서 우리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어주시고, 우리의 눈높이에 맞는 답변을 해 주셔서 감사했다. 학생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앞으로 더욱 성숙한 고흥 학생자치 모습을 만들어 가겠다.“ 소감을 말했다.

학교지원센터 생활인권팀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학생연합회 학생들과 소통을 위해 화상회의를 하게 되었다.”라며 “925일 금요일은 초등학교 학생연합회 학생들과 교육장 간의 화상 대화가 예정되어 있다.” 라고 계획을 밝혔다.

김정희 교육장은 이번 학생연합회 학생들과의 대화를 통해서 학생들이 원하는 교육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학생들의 의견이 실제 교육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