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초등학교 1, 2학년 등교에 따른 관내 학교 격려 방문’
완도교육지원청 ‘초등학교 1, 2학년 등교에 따른 관내 학교 격려 방문’
  • 강천웅
  • 승인 2020.05.2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식)은 지난 27일에 이어 28일 관내 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 개학을 준비한 교직원을 격려하고 오랫동안 등교 개학을 기다린 1, 2학년 학생들을 축하하였다.

아침 등굣길에 발열 체크를 하는 장소를 마련하여 교직원들이 학생들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였고, 학생들이 머무는 공간에는 스티커를 부착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였으며, 급식실은 칸막이를 설치하고 완도시니어클럽의 지원을 받아 급식실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였다.

완도초 최진희 교장은 오랫동안 선생님들의 원격 수업 소리가 들리던 교실에서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는 모습이 정말 그리웠다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학생들이 더욱 활발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명식 교육장은 “ ‘친구들과 함께여서’,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해서’, 행복해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마스크를 쓰고 수업을 해야 하기에 생들이 답답할 수도 있지만,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즐겁고 신나는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당부하였으며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 개학을 위해 애쓰신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