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황초등학교, “반가워요, 여러분!”
성황초등학교, “반가워요, 여러분!”
  • 강천웅
  • 승인 2020.04.1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16, 성황초등학교(교장 정상철)는 코로나19로 인해 단계적 온라인 개학이 이루어짐에 따라 실시간으로 온라인 개학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학식은 4~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개학식에 참석자의 상호 인사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교장선생님의 인사말과 교감선생님의 당부 말씀 순으로 진행되었고, 1~3학년의 온라인 개학은 오는 20일 있을 예정이다.

첫 온라인 개학이다 보니 학생들 입장에서는 우려되는 부분들이 있었으나, 원격수업 플랫폼 줌(ZOOM)에 대한 사용 설명에 대한 사전 안내가 잘 이루어져 개학식이 원활하게 진행되었다.

온라인 개학식에 참여한 4학년 김OO 학생은 평소와 다르게 온라인으로 개학식을 해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 같다.

평소에는 태블릿PC로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했는데, 태블릿PC로 개학식도 하고 수업도 들으니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다. 또한, 교장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재미있는 말투로 말씀을 해주셔서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상철 교장선생님께서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불가피하게 온라인 원격 수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담임 선생님께서 제시하신 원격 수업 규칙을 잘 지켜서 등교 수업 못지않은 성과를 거둡시다.”라고 말씀하셨다.

더불어 가정에서 부모님 말씀을 잘 따르고 선생님과도 소통을 원활하게 하여, 전교생이 모두 등교하는 날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만나자고 끝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