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교육지원청, 학원연합회와 함께하는 코로나19 예방 점검
고흥교육지원청, 학원연합회와 함께하는 코로나19 예방 점검
  • 강천웅
  • 승인 2020.03.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길주)은 지난 19일 전라남도교육청, 고흥군학원연합회와 합동점검반을 구성하여 미휴원 학원과 교습소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현장 점검은 학교 개학이 46일로 재차 연기된 이후, 휴원에 들어갔던 학원들이 개원을 결정하면서 안전한 학원 환경 조성이 시급한 상황에서 학생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긴급 방역물품을 직접 전달하는 사업과 병행하여 진행되었다.

전라남도교육청의 코로나 19 학생지원 4대 대책의 일환으로 미휴원 학원 및 교습소의 재정부담을 완화하고 안전한 위생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손소독제, 손스프레이, 소독약 등 450여점의 방역물품을 관내 55개소의 학원 및 교습소에 지원할 예정이다.

손영림 행정지원과장은 학원 및 교습소 관계자들을 만나 휴원 장기화에 따른 어려움을 듣는 자리에서 학원 내에서 학생의 마스크 착용과 발열 점검을 적극적을 실시하고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달라고 당부하였다.

고흥교육지원청에서는 코로나 19의 유입에 대한 학부모 불안감을 해소하고 학생 안전을 위하여 학원과 교습소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휴원을 권고하고, 개학 전까지 학원과 교습소에서 비대면 온라인 교습이 활성화되도록 적극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