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교육지원청, 영어와 더욱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
담양교육지원청, 영어와 더욱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
  • 강천웅
  • 승인 2020.02.0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희)은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1주 간 관내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학 중 영어 교육을 지원하였다.

2008년 개원한 담양외국어체험센터는 비행기, 쇼핑센터 등 다양한 영어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흥미롭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학생들의 실생활에 가까운 영어 교육을 담당해왔다.

이번 방학 중 영어 교육 지원은 방학 중 영어 교육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없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본 센터에 근무 중인 내국인 강사들은 학생들에게 영어로 직접 의사소통하며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특히 영어 학습의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파닉스 교육, 영어로 함께하는 수학 교실, 인기 있는 최신 팝송 및 영화 주제가의 의미를 알아보고 함께 부르기 등 학생들의 수준과 흥미를 고려한 효과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이었으며 이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 또한 매우 좋았다.

이정희 담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담양외국어체험센터를 통해 학생 활동중심형 영어 프로그램을 통해 초등 영어교육 및 미래 핵심역량 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방학 기간에도 양질의 영어 교육을 지역사회에 제공하여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담양지역 학생 영어교육에 큰 관심과 기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