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함께하는 혁신교육! 광양교육행정협의회!
지역과 함께하는 혁신교육! 광양교육행정협의회!
  • 강천웅
  • 승인 2019.12.24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과 광양시(시장 정현복)1223() 광양교육지원청 2층 중회의실에서 2019년 광양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했다.

광양교육행정협의회는 공동의장인 정현복 광양시장과 조정자 교육장, 그리고 광양시의회 문양오 의원, 광양문화원 김종현 사무국장, 광영고등학교 이종윤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 실무협의회에서 제안한 안건을 바탕으로 광양시와 광양교육지원청의 정책 연계 및 협력 방안에 대해 긴밀하게 논의하였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2020. 교육환경개선사업 추진 계획 2020.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 계획 2020. 혁신교육지구 2.0 운영 계획 광양교육행정협의회 규정 제정 및 주요 현안에 대한 논의를 통해 광양시의 학생들이 누릴 수 있는 특색프로그램 개발 및 마을을 담은 교육과정 운영에 필요한 지역자원 발굴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합의하였다.

조정자 교육장은광양시가 교육환경개선 사업 및 다양한 지역인재 육성 사업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협업과 연대를 한층 강화해 광양시의 시민과 학생들이 행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시민이 행복하고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는 아이 양육하기 좋은 광양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양 기관이 상생하며 함께 성장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