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사고·학교폭력예방 캠페인’실시
나주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사고·학교폭력예방 캠페인’실시
  • 강천웅
  • 승인 2019.12.05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125()에 영산포초등학교 앞 교차로에서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사고·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각인시키고 학교폭력 등 각종 학생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주학교지원센터, 나주시청, 나주경찰서 등 100여명의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영산포초등학교 학생회 학생들이 함께 동참해 어린이 보행안전 원칙담긴 홍보리플릿과 홍보물을 나눠주며 어린이 교통사고 Zero를 목표로 캠페인을 펼쳤다.

나주교육지원청 김영길 교육장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은 어린이 스스로의 교통안전 실천뿐만 아니라 지역 유관기관과 시민들의 협력과 관심이 함께할 때 이룰 수 있다면서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역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학생과 학교현장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주교육지원청은 학년말 학생 안전을 위해 다음 달 10일까지 자체 점검 지도반을 편성해 유해업소, 탈선 예상지역을 중심으로 교외 생활지도를 실시하여 학생 안전과 생활지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