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항구 목포! 가을 관광객 유치 총력
낭만항구 목포! 가을 관광객 유치 총력
  • 문경희
  • 승인 2019.09.0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가 가을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시는 92일 부터 5일 까지를 집중 홍보기간으로 정하고 시청 직원 및 관련 사회단체가 합동으로 전남도청, 지방경찰청, 나주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전남도내 유관기관을 방문해 가을여행은 낭만항구 목포로 올 수 있도록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이번 관광객 유치전은 맛의 도시 선포, 국제슬로시티 인증, 근대역사문화공간 조성을 통해 다양한 관광인프라가 구축되었고, 해상케이블카 개통(9.6.)전라남도혁신박람회(9.6.~9.8.)목포()가을()페스티벌()(8.30.~10.27.)항구축제(10.3.~10.6.) 등을 서남권 관광거점도시 목포로 도약하는 계기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집중홍보기간 첫날인 2일에는 시 직원 및 새마을협의회원들이 전남 도청, 전남개발공사, 전남문화관광재단을 찾아 출근하는 직원과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홍보전을 펼쳤다.

새마을협의회 관계자는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시 관광 홍보에 일조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을 계기로 일상에서도 시 행사나 관광지를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목포 관광 활성화의 호기를 맞고 있다. 시민들께서도 천만 관광객이 찾는 목포가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 가을 여행을 계획하시는 국민들께서는 맛과 근대역사문화의 도시 목포를 찾아 가을 항구의 낭만을 만끽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