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교육지원청,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이색적인 청렴 행사 펼쳐
구례교육지원청,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이색적인 청렴 행사 펼쳐
  • 강천웅
  • 승인 2023.11.05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제성)은 지난 1030()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 내 청렴조직문화 확산과 내부청렴도 향상을 위해 이색적인 청렴 에브리바디&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조직문화향상과 청렴에 대한 역량을 높이기 위해 구례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한 청렴 에브리바디&캠페인청렴 O.X퀴즈 교육지원청 MZ세대들이 자체 제작한 청렴 표어 파도타기 동영상 시청 기존 강의 형식의 지식 전달에서 벗어나 닌텐도 스위치 프로그램을 이용한 게임 방식의 청렴 레크레이션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야외에 마련된 청렴 호떡 만들기 체험 등 이색적이고 독특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참여한 직원들의 밝은 웃음을 이끌어 내며 행사의 활기를 더했다.

청렴 행사에 참여한 이○○주무관은 청렴은 다소 딱딱하고 어렵다고 생각했는데이번 행사를 통해 청렴이라는 주제가 정말 흥미있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으며, 직접 만들어 본 청렴 호떡은 행사만큼이나 달콤했다라며 청렴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이 날 강의에 나선 신제성 교육장은 어느 때보다 공직기강 확립과 청렴 실천이 강조되는 시기에 청렴 행사를 계기로 신뢰받고 공정한 구례교육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청렴 행사로 청렴한 공직문화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